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카페 ™

[수원 카페] 수원 추천 카페 '홍라드' 3호점 리뷰!

by 익황종 2021. 6. 6.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바로 수원역에 위치한 카페 '홍라드' 3호점 입니다. 홍라드는 크로플과 토스트로 유명한데요 정말 달달하고 고소하면서 입안에서 녹는 맛이에요! 꼭 먹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홍라드 3호점 위치

수원세무서에서 가깝게 위치해 있어요! 입간판도 입구에 있는데 잘 안보일 수도 있으니 두 눈 크게 뜨고 찾아보세요 ㅎㅎ 빌딩 건물에 있으니 혹시 못 찾으시면 주위 사람들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홍라드 내부 모습

홍라드 3호점 내부 모습

위 사진 보시는 것처럼 정말 무드 있고 빈티지하면서 앤틱 합니다. 정말 아늑하게 잘 꾸며져 있어서 편안한 느낌을 받습니다. 뭔가 옛날 다방? 느낌 날 수도 있겠네요 ㅎㅎ 자 저는 벌써부터 크로플보단 토스트가 얼른 먹고 싶어 져서 들어오자마자 여자친구와 많고 많은 메뉴들 중에 '홍라드 토스트'를 주문했답니다.

 

홍라드 메뉴판

홍라드 메뉴판

저는 얼죽아이기 때문에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홍라드 토스트를 주문 했답니다. 얼른 야무지게 먹고 싶네요 ㅎㅎ

 

홍라드 커피&토스트

홍라드 토스트

정말 커피잔과 토스트 데코가 너무 귀엽죠? 완전 귀염 뽀짝이네요 ㅎㅎ 홍라드는 뭔가 매력적이네요 얼른 토스트 맛을 보고 싶어 조심스레 썰어 한입 먹는 순간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와.. 입에서 녹습니다.. 달달함과 고소함 그리고 아이스크림의 시원함 뭔가 다 조화가 너무 잘 맞고 진짜 숨도 안 쉬고 먹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 추천 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인증샷

인증샷

오늘 카페 홍라드는 정말 안락하면서 편안한 느낌의 카페고 크로플도 맛있지만, 홍라드 토스트도 정말정말 맛있답니다. 앞으로 더 자주가게 될 것 같네요 여자친구와 밥먹고 후식으로 홍라드 토스트를 먹으러 자주 올 것 같아요 ㅎㅎ 카페 분위기도 좋고 사진도 잘 나오고 아주 매력적인 카페라고 소개해드리고 싶네요ㅎㅎ 이상 글 마칩니다!

반응형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