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카페 ™

[행궁동 카페] 수원 행궁동 카페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 행궁본점 리뷰

by 익황종 2021. 5. 30.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 수원 장안구 행궁동 카페거리에 있는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 행궁본점 입니다. 행궁본점이 생긴걸 오늘 알아서 여자친구랑 후딱 다녀와봤는데요 역시나 정지영 커피는 맛도 좋고 디자인도 심플하면 이쁘네요ㅎㅎ

행궁동 카페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 행궁본점 위치

길 찾아가실 때 위치 확인하시고 가시면 편하세요 ㅎㅎ 건물 4층인가 전부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 건물이니까 눈에 확 들어오실 거예요!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 행궁본점 외부 모습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 외부 모습

카페 컨셉 자체가 신기해요! 외부 모습은 뭔가 허름할 거 같지만 빈티지스럽고 통유리 앞에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한 컷 찍어 봤습니다 ㅎㅎ 사진은 밑에 내리시면 있을 거예요! 건물은 3층인가 4층 정도 되는데 전부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 건물이라고 합니다! 카페 겸 정지영 커피아카데미 학원도 같이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 행궁본점 커피 & 베이커리

커피 & 베이커리

일단 커피 주문은 지하에 내려가셔서 하시면 됩니다. 지하에 내려가시면 베이커리와 텀블러 및 후드티도 판매하는 거 같더라고요? 커피 주문 기다리시면서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엄청 모던하고 심플하게 잘 꾸며놨고 다른 층 사진들은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못 찍었어요 ㅠㅠ 3층에 올라가시면 전신 거울 있는데 거기서 사진 찍기 좋습니다!

층마다 포토존이 있는데 올라가시면서 틈틈이 사진 찍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커피는 제가 얼죽아라 무조건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먹는데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신맛과 구수함이 같이 느껴지는 맛이에요! 아는척해서 죄송합니다^^;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 행궁본점 인증샷

인증샷

제가 앞서 말한 입구 통유리 앞에서 찍은 사진과 여자친구랑 3층 전신거울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처음으로 여자친구 얼굴 공개하네요! 너무 이쁘죠? 곧 있으면 10월에 식 올립니다! 축하해주세요ㅎㅎ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는 정말 사진 찍을 맛이 나는 것 같아요 ㅎㅎ 물론 여자친구가 잘 찍어줘서 그런거 같지만 무튼! 정말 마음에 쏙 들고 잘 쉬다 갔습니다!

행궁동 오시면 놀러 가 보세요 ㅎㅎ 이만 리뷰 마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SMALL

댓글